본문 바로가기

나의 취미생활/Golf life

[풍암동 다이너스티 골프 연습장] 다이너스티 골프 연습장

[풍암동 다이너스티 골프 연습장] 다이너스티 골프 연습장

 

이달은 야간 근무라서 아침에 퇴근하고 광주 풍암동에 위치한 다이너스티 골프 연습장에 가보았습니다.

 

클럽은 아직 못샀는데 지인이 잠시 빌려주셔서.ㅎ

 

위치는 지도에서 검색해봤는데 이상한곳으로 나와서 제가 수작업으로 표시했습니다.

 

 

 

 

 

 

서광주역에서 매월동 농수산물 센터쪽으로 가시다가 오른쪽에 보시면 골프장이 있습니다.

 

주차장은 좌측에 있구요

 

 

 

요금 표 입니다. 저는 회사에서 결재를 해놓은게 있어서 공짜로.ㅎㅎㅎㅎㅎ

 

 

 

저의 무기가 되어줄 국민골프클럽 테일러메이드 ~~ 물론 제껀 아니고요. 사고 싶어요 ㅜㅜ

 

 

 

맨날 스크린만 다니다가 인도어 연습장에 오니 눈이 휙휙 돌아가네요.ㅋ 시골촌놈이 서울에 온기분이랄까요??

 

 

 

첨엔 텅텅 비어있었는데 한 30분 지나니 거의 풀로 꽉 차더라구요. 대부분 아주머니들...........김여사?ㅎ

 

 

 

네.저도 폼이 개판인것 잘 알아요. ㅜㅜ 열심히 연습하도록 하겠습니다.

 

오전에는 연습시간을 100분을 주시네요. 저녁에는 70분이랍니다. 회사 형님하고 같이가서 다행이지 혼자갔으면 파스좀 여러군데 붙였을것같네요.

 

인도어 한번다녀오니 골프채 구입에 대한 뽐뿌가 엄청나게 생기네요.

 

골프에 관련된 좋은 정보 있으면 찾아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즐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