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되는글/광주 맛집

[첨단지구 맛집 취홍 중국집]첨단 중국집 취홍

첨단 중국집 취홍

 

세째 동서와 점심을 먹으려고 첨단에 위치한 취홍이라는 중국집에 다녀와봤습니다.

동서는 기존에도 몇번 와본적이 있어서 맛집이라고 소개해 주네요.

 

우선 위치는

 

 

 

첨단 롯데마트 뒤쪽 먹자골목쪽에 위치하고 있네요

 

 

 

 

 

처음에는 이집이 취홍인지도 몰랐네요..들어가서 메뉴판 보고 알았다능. ㅋㅋ

 

원래는 시원하고 화끈하게 코스요리로 쏠려고 했는데 점심특선 코스요리는 3인분 부터 주문이 가능하답니다. 젠장.ㅋ

 

그래서 저는 삼선짬뽕 동서는 삼선짬뽕밥 에 탕수육 소 하나 시켰습니다.

 

 

 

맛은 좋은데..양은 좀 적었구요..그리고 소스의 맛과 향이 너무 달고 강해서 민감하신분들은 잘 못드실수도있겠네요..

 

 

 

제가 주문한 삼선짬뽕입니다. 8000원 치고는 매우 훌륭합니다.

 

기존의 배달시켜서 먹는 삼선짬뽕이 7000원 인거에 비교하면 정말..극과극이네요. 국물은 여느 중국집의 짬뽕과 다르게 약간 걸쭉하고 호박찌개같은 느낌이었습니다. 호불호가 갈리지만 제가 제일 좋아하는 스탈의 국물입니다. 저는 해물로 우려낸 육수보다 훨씬 좋았습니다.

 

저기에 있는 홍합을 다 먹어보니 대충 40개가 넘어가네요. 대신 면이 좀 적게 들어있습니다. 근데 신기한게 저 홍합을 다먹는시간이 엄청걸렸는데도 면이 불어있지가 않네요.

 

 

 

들어갈때는 몰랐는데 나올때 보이던 술 사진입니다.

 

나중에 3명이상 모아서 점심 코스요리에도 한번 도전해봐야겠네요.

 

삼선짬뽕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다녀와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