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되는글/광주 맛집

[광산구 맛집]하남2지구 맛집 건방진 오돌뼈

[광산구 맛집]하남2지구 맛집 건방진 오돌뼈

 

제가 자주 들리는 고깃집이 있어서 소개해볼까 합니다. 우선 삼겹살 전문점이구요 가게는 뭐..째깐합니다.ㅋ

 

위치는

 

 

광산구 하남2지구 부영3차 입구 근처인데요 나름 이근처에 먹자골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들어가기전 입구 모습입니다. 신기한게 이집은 항상 밤에 가게 되네요. 친구들과 스크린골프 한겜치고나면

딱 10시 정도 되는데 항시 그시간쯤에 들어가곤합니다.

 

들어가면 손님은 한두테이블 정도 밖에 없더라구요.ㅋ

 

 

 

건방진 메뉴판 입니다.ㅋㅋㅋㅋ

저기에 있는 메뉴는 다 먹어본것같네요. 그래도 하나 추천하자면 고추장 불고기를 추천합니다. 보통 저같은경우는

고추장 불고기로 시작해서 해장라면으로 마무리를 하곤하지요.

 

 

 

친구녀석들 얼굴따위 모자이크 같은건 없습니다.ㅋ 실내 모습 사진인데요 왼쪽은 마루바닥으로 만들어져있습니다

 

항상 저희는 저자리에서만 먹습니다. 저기가 입구 바로 앞자리 입니다.

 

 

 

 

 

우선 기본 반찬 세팅부터 해서~~ 저희는 안주가 나오기도 전에 우선 1병을 까고 시작합니다.ㅋㅋ 저 한병을 다먹고나면 안주가 세팅이 되지요. 이날은 고추장불고기가 다 떨어져서 생삼겹살로 주문하였습니다.

언제나 봐도 두툼한 고기와....저는 저 계란후라이가 정말 매력적인것같습니다. 두명이 오면 두개가 나오거든요.ㅋ 4명은 안가 봤네요.

 

 

 

어쨰 찍다보니 굽는 사진을 못찍었네요.ㅋㅋ 술이좀 많이 들어가서리.ㅋ 안주가 부족해서 생삼겹 1인분하고 항정살 2인분을 시켰습니다. 사장님이 생삼겹살이 마지막이라고 남은거 다주시네요.ㅋ 대신 다드시고 가라고 하셔서.ㅋㅋㅋ 결국엔 다 먹었습니다.!!

 

 

 

오우! 찾아보니 굽는 사진이 한장 딱 있네요.ㅋㅋ 정말 맛나게 꾸워 먹었습니다.

해장라면은..죄송해요 담부터는 먹기전에 찍을께요.ㅋ 그래도 소주 엄청나게 마시고 이건 찍어야되 하면서찍은사진이니봐주세요.ㅎㅎ

 

해장라면은 정말 제가 먹어본 라면중에 최고인것같습니다. 제친구들도 고기는 남겨도 이라면은 다 먹고 가더라구요.

혹시나 이집오셔서 다른건 다 제쳐두고라도 꼭 이 해장라면은 맛보시기 바랍니다.

 

 

혈전을 끝내고 나오는 길에 아쉬움이 가득한 한컷 인데..자세히 보시면 여사장님께서 출출하신지 통닭을 시켜드신다는!!!뜨핫.ㅋ

 

12시이전엔 무조건 나간다고 하는 저희만에 철칙!! 11시에 들어와도 1시간안에 충분히 마시고 취하고 나갑니다.

가게 문닫으셔야하는데 오래 버티는건 예의가 아니죠!!

 

같이 어울리는 친구놈들이 나름 입맛이 까다로워서 자주 싸우곤 하는데 이집은 만장일치 굳입니다.

 

하남2지구 오시면 한번 들려보셔요~~ 참고로 사장님이 제 이름이랑 이런거 전혀 모르시니 여기 보고왔다고 해도 뭐 없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