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되는글/광주 맛집

[상무지구 해물의 제왕]상무지구 맛집 해물의 제왕

상무지구 맛집 해물의 제왕

27일 회사 회식장소인 상무지구 해물의 제왕에 가보았습니다.

평소 해물을 무지하게 좋아하는지라 비싸서 못먹는 한을..회사 회식에서 풀어봅니다. 너무 허겁지겁 먹는바람에 변변한 사진이 없네요..우선 위치는

 

상무지구 이마트 뒤쪽입니다.

간판이나 매장 분위기는 뭐 대동소이 하구요. 맛도 괜찮았던것같습니다.

사진을 많이 못찍어서 겨우 이사진 한장 건졌네요.ㅋ

 

 

이 메뉴가 특대 66,000 원 짜리네요. 맛도 그렇고 괜찮은것같습니다.. 술을 너무 많이 먹어서인가.ㅋ

 사진을 많이 못찍어서 나름 현장감을 느끼시라고 동영상도 좀 올려봅니다. 처음에 굵은 목소리 죄송합니다.ㅋㅋㅋㅋ

 

 

 

곧있으면 여름이 다가오니 해물을 드실려면 얼른 서두르세요~~

 

나중에 우리 둘째딸 지후가 좀더크면 가족끼리 한번 와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