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되는글/광주 맛집

상무지구 이모네 연탄구이

상무지구 이모네 연탄구이 탐방기

 

광주에서는 상무지구가 가장 유흥(?)으로는 유명하지요. ㅎ 그만큼 술집도 많고 맛집도 많고 그렇습니다. 물론 집에 가는게 좀 어렵긴 하지만 친한 친구녀석이 상무지구에 살기 때문에 자주 가게 되네요.

 

2014년 12월28일에 간곳인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게 됩니다. 친구를 만나 오늘은 어떤 종목으로 달릴까?? 육? 해? 공?  오늘은 육군입니다. 렛츠 고~~

 

 

 

찾아가기도 어려운 곳에 있어서 찾는데 애 먹었습니다만. 이런! 자리가 없네요? 찾아간게 아쉬워서 옆집이라도 갈랬더니 옆집도 만원.ㅋ 헐..광주에서 줄서서 먹는 집이 있다니!!

 

추천을 해준 친구녀석에게 한껏 욕을 하던 찰라에 때마침 아주머니 몇분이 나오시네요 ^^ 감사합니다.

 

 

 

 

실내는 약 7~8개의 동그란 연탄 테이블이 있는데 금세 세팅이 되네요. 처음에는 먼저간 손님들의 연탄이 불시가 좀 남아 있길래 그냥 쓰려나 생각했더니 주인아저씨께서 바로 교체해 주십니다.

 

 

 

 

친구녀석이 강하게 추천하던 돼지고기 김치찌개 입니다. 입에 침이 마르도록 칭찬하는데..글쎄요..저는 사실..ㅎㅎ 그런데 계속 끓이다 보니 맛이 나긴 하더군요. 처음에는 좀 별루였습니다.

 

 

 

 

소소한 기본반찬들입니다. 개인적으로 파김치를 별루 안좋아라하는데 친구녀석은 환장을 하면서 저걸 혼자 다먹네요. 무서운놈.ㅋㅋ 이참에 이녀석 얼굴이나 함 공개해버릴까요?? ㅋㅋ

 

 

 

ㅋㅋ 파김치 매니아 한XX 사장입니다.

 

 

 

남자답게 목살 3인분 시켰는데 초벌구이가 되어서 나오네요. 찹스테이크? 같은 느낌에다가 야들야들한 식감이 아주 좋았습니다. 김치찌개에서 상했던 마음이 다시 새롭게 느껴지기 시작했습니다. 아!! 이집!! 보통이 아니다!!

 

 

 

 

먹는데 집중하다 보니 사진이 거의 비슷하네요. 얼른 찍고 먹자 ! 이런 느낌이었습니다.

 

 

 

이녀석들이 아주 술술 넘어가네요.ㅋ  술도 먹었겠다! 바로 해장하러 상무지구 별미 해장국 으로 고고싱!!!!

 

남자 두명이서 3인분을 다 못먹고 나오는 비참함을..ㅜㅜ 양도 많고 맛도 좋고 아주 기분 좋은 식당이었던것같습니다.

 

다음에 또 가고 싶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