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 Video

[소유 정기고]소유 정기고 썸(some)

소유 정기고 썸(some)

 

한창 1위하고 북치고 난리칠때는 모르고 있다가 어느순간 갑자기 여기 저기서 썸 썸 하길래 알아보니

노래제목이었네요.ㅋ

 

시스타 소유 와 정기고(고등학교 인가??ㅋㅋ) 가 듀엣으로 부른 노래라네요..뭐..

다들 잘 알고 계시겠지만.ㅋㅋ

 

뮤직비디오를 보다가..음..뭐지..어디서 많이 본녀석인데...

응답하라1994에 빙그레가 주인공으로 나오네요..B1A4 의 바로 입니다.

 

여주인공도..아..얘가 소유구나..하는데..뭐가 좀 이상하다?? 다솜이네요.ㅋㅋ

 

다시한번 감상해보죠

 

 

 

 

 

 

정기고가..가수이름이었네요.ㅎㅎ 중간파트에서는 케이윌인줄알았네요.ㅋ

긱스의 랩파트 부분도 일품입니다.

 

썸 이 무슨뜻인가..알아보니..뭐랄까?? 간본다는 뜻?? 밀당??ㅎㅎㅎㅎㅎㅎ 썸남..썸녀..썸탄다...

뭐 이렇게 쓰네요..저는 유부남이라서 썸탈일은 없겠지만서도.ㅎㅎ

 

 

정리해보자면...노래는 소유 와 정기고 가 부르고 뮤직비디오는 다솜이와 바로 가 출연 했다는 내용입니다.

 

요즘 노래 트렌드를 못따라가서 큰일이네요..항상 괜찮다 싶으면 이미 철 지난 음악들뿐..ㅜㅜ

 

TV좀 많이 보고 살아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