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 Video

[NS윤지 야시시 MV]NS 윤지 야시시 MV

[NS윤지 야시시 MV]NS 윤지 야시시 MV

 

농수산 윤지가 드디어 새앨범이 나왔네요..

 

 

 

제목은 야시시 입니다..화끈하게 19금 뮤비로 복귀했군요..예전엔 NS윤지가 섹시하다는

이미지를 많이 받지는 않았던것같은데..의외입니다.

 

이전에 대학교 축제영상등을 보면서 많이 섹시해졌구나 느끼고 있었는데..이번 뮤비는

청순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주는것같네요

 

머리를 풀어도 예쁘고 묶어도 예쁜 NS윤지..농수산윤지라고 하지요.ㅎㅎ

항상 재능이 있는데 못뜨는 연예인하면 저는 NS윤지가 떠오르더라구요...운이 없던건지..

뭔가 모르는 문제가 있는건지했었는데

 

이번 노래 야시시를 들어보니 노래도 괜찮고 뮤비도 기존의 걸그룹에 비해서 적절한 수준(?)

으로 보여집니다.

이번엔 꼭 대박나서 그동안 받지 못했던 사랑 마음껏 누리길 바랍니다 ~~ NS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