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 Video

[중독주의 오렌지카라멜 카탈레나]오렌지카라멜 카탈레나 MV

오렌지 캬라멜 카탈레나 MV

라디오에서 잠깐 들었는데 하루종일 귀언저리에 맴도는 노래가 한곡있네요.

처음에는 외국노래인가 하다가.ㅋ 음악검색 어플을 드리대니..오렌지 카라멜이군요.

제목부터 궁금했었는데 카탈레나는 유치하지만 친해지고 싶은사람? 검색을 해봐도 해석이 각자 다르네요.ㅋ 대충 정리해보면 위와같네요. 병맛이지만 친하게지내고싶은 사람들?? 대표적인 케이스가 UV 가 있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

중독성 강하게 되돌림 되는 구간이 쥬띠메리 호이호이? 쥬띠메리는 펀자브어로 신발이라는 뜻이고 호이호이 는 후렴구라네요..해석해보면 나의 신발~라라라라 ~ 머이런식?

언제부턴가 댄스가수들의 연습동영상이 공개가 많이 되는데 오렌지캬라멜도 연습장면을 공개했네요

 

 

요건 자기들끼리깔깔거리면서 연습하는 영상이구요. 이영상보니 나나가 좀 터프하네요.ㅎㅎ

오피셜 뮤비는 이렇습니다.

근데 나나 가 한채영 닮은것같지 않나요?ㅋㅋㅋㅋ

정태호 김대성 까메오 ㅋㅋㅋㅋ 

 

멜로디가 딱 중독되기 쉬운것같네요.중독되셔도 저를 원망하지는 마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