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 Video

[겨울왕국 OST] 겨울왕국 OST cover 모음

겨울왕국 OST cover 모음

겨울왕국이 끝나가는 즈음에 평소 즐겨들었던  유튜브 노래들을 모아봤습니다.

겨울왕국은 오리지날 사운드 트랙도 괜찮지만 유튜브 가수들의 Cover 곡들도 좋은곡이

많더라고요

색다른 느낌을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한곡씩 한곡씩 들어보시죠 우선 겨울왕국의 하이라이트 Let it go 부터 Start~

 

디즈니 애니메이션 cover 부르기로 유명한 일명 털보형입니다. 전반부에서 너무 분위기 잡고 오바하는 분위기를 연출 하다가 후반부로 갈수록 예술입니다. 왠만한 여자보컬도 부르기 힘든파트를 쭈욱쭈욱 뽑아줍니다. 좀 시원하다고나 할까요?ㅋ 중간중간 queen을 King 으로, girl 을 boy로 바꿔주는 센스까지.ㅋㅋ 운전하면서 따라부르다가 죽을뻔했습죠.ㅎㅎ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Cover 입니다.

 

 

이 버전도 빼면 섭섭하지요

Alex Boye 라는 나이지리아계 영국인이 자신의 딸이 let it go를 부르는것을 보고 영감을 받아 자신의 친구에게 부탁하여 함께 만든 Cover 입니다. 친구가 합창단장 이기에  그 단원중 한명을 뽑아(lexi walker) 메인보컬을 시켰다네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니 mp3다운받을수있는데 1$의 비용이 지불됩니다. 아마 후원금으로 모으는듯하네요. 참고로 이 cover 가 유튜브 에서 1등했습니다.

 

우리나라 작품도 한번볼까요?

좋은 작품들이 많이있긴했지만 국내에서는 DIA 버전이 좋은것같네요.

 

 

자 다음은 두번째로 유명한 Love is an open door 를 볼까요?

 유튜브 에서 활동중인 가수 두명입니다. 여자분 홈페이지 가보면 좋은 노래 많이 있습니다. 원곡 느낌을 가장 많이 살렸다고나 할까요? 여자분이 좀 많이 깜찍한듯.ㅋ

남자분 이름은 Chris villain 이고 여자분 이름은 Lexy baeza 네요 영상 후반부에 홈페이지 주소 나옵니다.

 

노래를 부른것은 아닌데 원곡에 충실한 립싱크(?) 도 있네요.ㅋㅋㅋ

 

 

뒷자석의 딸은 앞에서 뭐하는거야? 하는 느낌이네요.ㅋ 운전중에는 운전만합시다~

P.s 디즈니에서 겨울왕국을 뮤지컬로 제작한다고 하는데 엄청나게 기대중입니다. OST 자체가 뮤지컬 넘버 같은 노래들이기에 뮤지컬로 제작되도 영화에서 받은 느낌 그대로 또는 그이상의 감동을 받을수있을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