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되는글

[영화 역린]개봉기대작 역린 정조 현빈

[영화 역린]개봉기대작 역린 정조 현빈

 

드디어 옵니다. 그분이 오십니다. 시크릿의 차가운 도시남자! 개인적으로는 자주 다녔던 보쌈집 사장님의 조카 두둥 김태산... 아니. 현빈 님이 오십니다.

 

해병대 전역하고 드디어 스크린으로 찾아오네요. 아직 개봉은 안했구요 4월 30일에 개봉한다고 합니다. 한번봐봅시다.

 

 

 

대략적은 줄거리는 정조 즉위 1년, 왕의 암살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24시간의 숨막히는 드라마 살아야 하는 자, 죽여야 하는 자, 살려야 하는 자들의 엇갈린 운명 이라고 하는데...

 

역린이라....무슨뜻이지? 뜻을 찾아보니 '용의 가슴에 거꾸로 난 비늘'이라는 뜻으로 건드리면 죽는다 또는 '임금님의 노여움을 사면 죽는다' 대충 이런뜻이네요.건드리면 X진다는 의미?? 느낌이 역모를 꾸미는 세력과 막는세력의 싸움인것같습니다.

 

 

 

 

미모의 한지민 씨도 나오네요 .이번엔 악역으로 나온다고 하던데 기대가 충만합니다. 전작 플랜맨에서도 재미있게 봤는데 흥행은 아쉬운 모양인것같습니다.

가수 이정의 다신 이라는 노래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처음 봤었는데 그때나 지금이나 역시나 미인입니다.

 

 

 

어후 출연진이 너무 빵빵해서 이건 흥행을 안할수가 없을것같애요.

대충 주연들만 정리해보면 현빈(정조), 정재영(상책), 조정석(살수), 조재현(광백) 한지민(정순왕후), 김성령(혜경궁 홍씨), 박성웅(홍국영)

주연 마지막 배우가 글쎄!!!!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이중구 에요.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중구형님 엄청 바쁘시네요

 

 

 

 

사극을 베이스로 하는 작품중에 대박난 작품들이 많이 있지요. 광해,관상,해를품은달 아. 해품달은 드라마지.ㅋㅋ 또 뭐가 있나 쌍화점????ㅋㅋㅋ 이번 역린은 확실히 흥행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믿어봅니다!! 화이팅!!!!